맛집

여수 딸기모찌본점 인테넷구매방법 추차팁 이순신광장맛집

hyeunyoung 2023. 6. 16. 05:43
반응형

 

여수 딸기 모찌 본점

여수 딸기모찌 본점, 주차 & 웨이팅 & 인터넷 주문 방법

오랜만에 여수 여행이기도 했고, 이번 여행은 먹거리 위주의 여행을 계획했기에 미리 여수 맛집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다. 여수 이순신광장의 맛집 중 딸기 모찌 본점을 가야지 하는 생각으로 지난 여행에서 너무 웨이팅이 길어 포기하고 돌아왔던 아픈 기억이 다시 떠오르는 ~ ㅎㅎ

주차 팁, 이순신 광장 주변의 맛집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차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급선무다. 그래서 선택한 곳이 바로 진남관 공용 주차장이다. 현재 진남관은 보수중이어서 그나마 주차장을 이용하기가 조금 수월하다. 또한 안으로 들어가면 규모가 그리 작지않아 이용하기에 큰 불편함은 없었다. 안내에는 1시간 무료라고 되어있는데 두시간을 머물렀음에도 아무런 제재없이 나올 수 있었다.

 

진남관 공용 주차장 입구이다. 이곳에 주차를 하고 나오면 바로 이순신 광장과 진남상가로 접어들 수 있다.

 

여수를 다녀간 분들이라면 이순신 광장을 모르지 않을것이다. ㅎㅎ

 

진남상가로 내려오자마자 워낙에 빨간 딸기를 보지 못할 수는 없다.ㅎㅎ, 그리고 아마 딸기 모찌 본점을 모르는 분들은 거의 없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진남관 공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5분이면 만나는 곳, 이제 딸기 모찌를 구매하기만 하면 된다.

 

이미 너무 많은 사람들이 웨이팅 중이었다. 웨이팅 방법은 부지런한 것 외에는 정답이 없다. 오픈런을 하던지 어렵지만 진득하게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우리도 30분 정도는 기다리지 않았나 싶다. 다행히 날이 조금 흐려서 더위를 느끼지 않고 기다릴 수 있어 다행이었다.

 

보냉 케이스까지 구매해야 해서 10개짜리를 구매하려고 기다리는데, 모든 것을 손으로 하는 것을 생각하면 비싸다고 해야 하지 말아야 하는데 솔직히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 ~~ ㅎ

 

웨이팅은 늘 이렇다고 보면 된다. 빠지면 다시 줄을 서고 하는 것이 오후까지도 계속된다고 보면 된다.

 

인터넷 구매 방법, 이순신 광장 맛집 딸기 모찌 본점 바로 앞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다. 네이버에 딸기모찌를 검색하면 네이버 쇼핑에 자세히 안내가 된다. 다만 원하는 딸기 모찌를 구매하려면 2주 정도는 기다려야 한다. 물량 때문에 곧바로 판매가 어렵다고 하니 말이다.

 

드디어 우리도 30여 분 만에 ㅎㅎㅎ, 다행히 숙소로 체크인을 하러 가던 시간이었기에 숙소에서 편하게 먹기로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이순신 광장을 나왔다.

 

 

팥앙금, 쑥, 치즈 등 혼합 10개짜리 딸기 모찌이다. 가장 신기한 것은 바로 딸기의 싱싱함이다. 하루가 지나도 딸기가 무르거나 하지 않고 계속 싱싱하게 아삭거리고 무른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것이 신기할 따름 ~~

 

달콤하면서 쫀득하고, 부드러운 여수 맛집 딸기 모찌가 지금도 입에 침을 고이게 한다.

 

 

여수를 여행하는 일은 이제 행복이다. 눈도 입도 즐거운 여행 ~~ ㅎㅎ, 이번 여행은 먹거리 위주의 여행을 계획했기에 조금 기다려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기는 했지만 대신 입이 즐거운 잊지 못할 행복한 경험을 한 것은 오래도록 여수를 기억하기 좋은 여행이었다. 이순신 광장 주변에 맛집이 그렇게 많은 줄이야 ~~ 여수 여행을 한다면 더워도 이순신 광장 주변에서 배불러도 맛을 봐야 하는 것들을 포기하지 말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